기사배열기본방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기사배열기본방침

기사배열기본방침


기사배열 기본방침


성남공감뉴스은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2010.2.1 시행) 제 10조에 의거하여 기사배열의 기본방침과 기사배열 책임자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1. 전국 광역시 및 시군구 행정단체, 정치단체, 정치인, 기타 단체나 조직의 관련 뉴스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겠습니다.

2. 상업성이 있는 단순 홍보, 선정적인 내용, 사행심을 조장하는 내용의 기사는 게재하지 않겠습니다.

3 정치적, 상업적 압력에 의해 정보선택과 제공에서 이해관계가 얽힌 사건에 대한 보도는 한편으로 편향되게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4 객관적 근거가 없이 각 사회단체, 회사, 개인 등에 대해 인격과 명예,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겠습니다.

5 열린 공론의 장을 마련, 건강한 토론문화를 위해 게시판을 건전하게 육성하겠습니다.



성남공감뉴스은 아래와 같이 기사배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편사항을 담당하는 기사배열 책임자를 선임하였습니다.

귀하께서는 아래 우편, 전화, 팩스, 전자메일 또는 방문을 통해 기사배열에 대한 의견 및 불편 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공감뉴스은 접수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사배열책임자

성명(직위) : 송종명

전화번호 : 010-9124-2848

E-mail :fishwoww@naver.com


 

사이트 정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논골로 36번길 10, B101호 관리자 등록번호 : 경기 아51809 등록일 : 2018년 2월21일 제호 : 성남공감뉴스 직통전화 : 010-9124-2848 발행인ㆍ편집인 : 송종명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송종명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종명 Copyright ⓒ 2018 성남공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ishwoww@naver.com 아이콘생성하기
Copyright  2018 성남공감뉴스(성남공감뉴스.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