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타기가 아닌 미래세대를 위한 정치를 촉구한다! > 정치

본문 바로가기
    • 맑음
    • 6.0'C
    • 2024.03.30 (토)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

물타기가 아닌 미래세대를 위한 정치를 촉구한다!

(입장문) 국민의 힘 기자회견에 대한 황대호 의원 입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06-07 06:22

본문

황대호 의원.jpg

 

품격과 신뢰가 있는 정치를 통해 우리 수원을 기반으로 태어나 성장하고 살아가야 할 미래세대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가는 것은 지역을 기반으로 둔 정치인들이 가져야 할 기본 덕목입니다.

 

지난 26일 저는 기자회견을 통해 여과되지 않은 막말과 지역언론 비하, 기남부국제공항 추진의지에 대한 국민의힘의 입장을 정중하게 요청을 렸으나 돌아온 것은 당차원의 변명과 의원 개인을 향한 모욕과 협박이었습니다.

 

저는 다시 한번 힘을 내 수원특례시의 미래세대를 위한 간절한 마음으로 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님들께 호소합니다.

 

하나, 정당의 공천을 받고 당선된 해당 의원의 막말 논란에 대해 소속정당의공식 입장을 요구한 것이 왜 고군분투하시고 있는 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님전체를모욕하는 말입니까? 설명해 주십시오.

 

하나, 375회 임시회 당시 시정질의 과정에서 고인 물은 썩기 마련이다. 미리미리 단속해야 한다라는 발언이 있었는데 지난 기자회견 할 때 말씀하신 것처럼 그 대상이 수원시의 집행부라면 수치심에 못 이겨 삭발과 고소장까지제출한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지도부와 회원들에게 선택적 난청을 요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불철주야 시정을 위해 일하고 신 이재준 시장님과 7천여 명의 수원시 공직자의 행태가 고여서 썩은 이라는 뜻입니까? 도대체 어떤 부분의단체운영 적정성을 따져 물으셨다는겁니까? 혹시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과 자발적 시민의 단체운영을 구분 못 하셨던 것은 아닙니까?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운영규약은 읽어 보셨습니까?

 

하나, 경기남부국제공항관련 홍보비 삭감의 당위성을 이야기하면서 요즘 지방지 신문을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시는 분이 얼마나 있는지 솔직히 의문이다, 지면도 마찬가지이고라면서 열악한 상황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지역언론 비하발언은 소속의원 개인의 탈입니까? 그렇다면 수원시의회 국민의 힘은 어떤 입장입니까?

이 사안에 대한 입장을 반드시 표명해야 합니다.

 

다가올 6월 임시회에 경기남부국제공항 유치 촉구결의안을 통과시키겠다는 의지에 환영을 표하며 결의안에 수반된행동도 따라야 합니다.

 

지난해 경기남부국제공항 추진과 수원 군소음 피해 실태조사 용역과 홍보비 등81800만원 예산삭감으로 소음피해를 받고있는 수원시민들과 수원 군 공항 이전을 희망하는 수원시민들의 가슴에 피멍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음 피해실태 및 연구용역 결과를 가지고 국방부와 중앙정부를 상대로경기남부국제공항 유치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기회마저 없어졌습니다. 이는 우리 수원의 지역청년 및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여 지역경제활성화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1400만 경기도민과 125만 수원특례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수원시의회 국민의 힘 여러분!

 

저는 우리의 정치가 절망이 아닌 희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의회
    수정구청,성남시장에게 바란다



6

4

3

6

6

4

4

5

6

5

11

12
03-30 00:17 (토) 발표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논골로 36번길 10, B101호 관리자 등록번호 : 경기 아51809 등록일 : 2018년 2월21일
제호 : 성남공감뉴스 직통전화 : 010-9124-2848   발행인ㆍ편집인 : 송종명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송종명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종명
Copyright  2018 성남공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ishwoww@naver.com
.